대관원칙
- 1행사의 목적과 내용이 우리 대학교 교육목표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대관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 2학사일정상 주 중(월~금요일)에는 외부 대관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 3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기간에는 외부 대관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 4초등학생 이하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는 외부 대관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 5시설 사용을 승인받은 내용과 다르게 사용하거나 행사의 성격이 교육적인 목적과 배치될 경우에는 시설 사용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 6실내에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으며 시설물을 깨끗이 사용하여야 한다.
- 7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시설물 손상은 조속히 원상복구하거나 변상하여야 한다.
- 8시설 사용 승인 처리가 완료되어도 예기치 못한 학교 행사와 중복될 경우에는 학교행사를 우선으로 한다.
- 9시설 사용형태에 따라 별도의 관리(보조) 인력이 필요한 경우 인건비는 사용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신청절차
- step1.교내구성원 : 소속대학 행정팀 또는 학생지원팀 확인 후 시설사용신청서를 관리1팀으로 제출
학과 및 단대소속 동아리는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 총학생회기구 및 총동아리소속 동아리는 학생지원팀 확인
- step2.외부사용자 : 관리1팀(053)580-6143) 문의 후 서면 신청
수용인원
- 310석
보유 기자재
- 빔프로젝트, 스크린, 전자교탁(기자재 사용시 별도 협의 요망)
시설사용료 및 냉·난방비(부가세포함)
- 기본3시간 500,000원/초과시간당 50,000원/냉⋅난방비(시간당) 3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