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부기간
- 1학기: 2월 중순경
- 2학기: 8월 중순경
상세일정은 공지사항 참조
납부대상
- 대구은행, 농협 및 기업은행 전 영업점
납부대상
- 재학생(분납대상자 포함)
- 해당학기 복학예정자 및 재입학예정자
- 학점등록대상자
고지서 출력방법
- EDWARD 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 EDWARD 시스템 → 마이메뉴 → 등록금고지서출력
고지서 출력기간
- 등록기간 약 1주전부터 등록마감일까지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하지 않으므로 EDWARD시스템에서 출력 또는 확인해야 함
학점등록자(졸업연기자 포함) 및 추가복학예정자는 추가등록기간에 확인 가능
등록금 납부방법
- 인터넷뱅킹, 폰뱅킹, CD/ATM기 이용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없이 조회한 등록금액 및 가상계좌번호를 확인 후 송금 가능
- 납부전용계좌는 1인 1계좌이며, 납부전용계좌로 이체 시 예금주(예: 계명대 김계명)를 반드시 확인
- 송금인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입금자가 달라도) 입금하면 등록 처리
- 가상계좌는 1회만 납부 가능
금액을 나누어 납부할 수 없으니 수혜비 납부 시 반드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한꺼번에 납부해야 하며, 본인의 일일이체한도를 미리 확인
학자금 대출 시 등록금 외 수혜비 중 일부를 신청하면 고지금액과 불일치하여 대출실행이 되지 않음
- 은행창구 이용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 납부 가능
장학수혜 등으로 인한 고지금액이 ‘0“원(대치등록자 제외)인 경우, 수납 지정 은행에서 수납확인을 받거나 가상계좌로 수혜비 송금 시 등록 완료됨
등록금 납부확인
- 납부 즉시 EDWARD 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본인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를 발송함
- 학사행정 → 학적 → 학적기본관리 → 등록이력확인
- 교육비 납입증명서 확인
- 등록금 납부 즉시 EDWARD 시스템 또는 자동발급기에서 발급 가능
- EDWARD 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등록대상자 → 등록정보 및 등록금납입 증명서
- 증명서 발급실을 통한 FAX 민원 신청 (☏053)580-6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