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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산학연협력단지사업단 공동활용 기자재(철손 측정 시스템) 구입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5-10-13 17:25:23
조회
23
연락처
053-580-6159
첨부파일
2. 제안요청서.hwpx

입찰공고  제B202502659호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입찰건명산학연협력단지 공동활용 기자재(철손 측정 시스템구입

  나납품기한계약일로부터 190일 이내

2. 입찰방법: 2단계 일반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 또는 개인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다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등록

  가등록기한 및 장소2025년 10월 21() 11:00까지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나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2) 개인정보 수입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홈페이지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4)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5)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시사본 각 1

    6)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필요시각 1

    7) 위임장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대리인이 입찰 등록 시각 1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9) 제안서(붙임의 제안요청서 내 제안서 작성 지침 필독) 3부 및 pdf파일(USB로 제출)

      * 제안요청서 필독

  다제출방법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택배 또는 우편으로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5. 입찰 및 개찰

  가일시 및 장소2025년 10월 22() 15:00성서캠퍼스 행소관 322호 제2회의실

  나제출(지참)서류

    1) 입찰이행보증증권 1(1단계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에 한해 입찰 시 제출)

    2) 인감(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입찰 시 필요)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을 입찰참가 시 제출하여야 함

  나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피보험자계명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다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로 귀속함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7. 낙찰자 결정방법: 1단계 제안규격서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 중에서 2단계 가격 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단일예가비공개)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8.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9. 기타사항

  가규격서는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람

  나입찰참가자는 공고문규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의 계약이행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라검수완료일로부터 1년간 무상 하자보증하여야 함(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

    ※ 제안요청서 참조

  마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075%

  바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사계약상대자의 성실한 계약이행이 부족하거나 학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음

  아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자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차본 입찰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또는 판단 등에 따라야 함

  카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053-580-6159)으로물품의 규격설치 및 대금지급 등에 관한 사항은 산학연협력단지사업단 행정팀(053-580-8802)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1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5. 10. 13.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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