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B202500743호
[긴급]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5학년도 단기 집중 영어 캠프 위탁운영 용역
나. 사업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예산: 금286,160,000원(금이억팔천육백일십육만원, 부가세 포함)
라. 운영기간: 2025학년도 하계 및 동계방학 중 4주
1) 하계방학: 2025. 6. 27.(금) ~ 7. 24.(목)
2) 동계방학: 2025. 12. 26.(금) ~ 2026. 1. 23.(금)
※ 교육기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및 계약방법: 일반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협상적격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참가자가 제출한 제안서 등을 기준으로 제안서 평가결과,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점수(80점)와 입찰가격평가점수(20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한 후,
다. 우선협상적격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라.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예정가격(단일예가, 비공개)이하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5. 제안서 및 증빙자료 제출안내
가. 제출기한: 2025. 5. 7.(수) 11:00까지
나. 제출장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구매팀(행소관 235호)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택배 또는 우편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 양식)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 (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탑재 양식)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 1부 -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 양식)
4)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탑재 양식)
5)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각 1부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입찰 등록 할 경우)
9-1) 밀봉된 가격입찰서 1부 - (붙임 제안요청서 ‘서식2’ 양식)
9-2) 입찰이행보증증권 1부 - (입찰금액의 5% 이상)
※‘가격입찰서’는 편지봉투에 ‘입찰이행보증증권’과 함께 밀봉하고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명시
10) 제안서 5부 - (작성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 기술능력 심사를 위해 필요한 주요 사업실적 및 실적증명서 각 1부는 제안서와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6. 제안서 작성요령 및 효력
가. 작성요령: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나.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 부담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대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라. 우리대학교 필요 시 제안내용에 대한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7. 기술능력 평가
가. 제안서 평가: 2025. 5. 7.(수) ~ 5. 12.(월)까지, 학생성공센터 행정팀 주관
나. 평가항목 및 배점 등: 제안요청서 참조
다. 평가결과 협상적격자 발표(통지): 평가 종료 후(별도 유선 통보)
※ 학교 사정에 의해 상기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8. 입찰가격 평가 및 협상순위 발표
가. 일시 및 장소: 2025. 5. 13.(화) 16:00, 성서캠퍼스 행소관 304호 제3회의실
- 기술능력 평가결과 협상적격자 참관 권장
나. 협상순위 발표: 입찰가격 평가 직후
※ 학교 사정에 의해 상기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9. 협상기간: 협상순위발표일로부터 7일 이내(우선협상대상자와 별도 협의 후 조정될 수 있음)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보증서,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증권보증기간: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 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동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11.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2. 기타사항
가. 공동수급, 하도급 등의 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나.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공고문이나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라.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미체결, 계약이행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 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마.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계약금액의 10%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바. 계약상대자의 성실한 계약이행이 부족하거나 학교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계약기간 중이라도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음
사.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아.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은 학생성공센터 행정팀(T.053-580-8815)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자.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붙임 제안요청서 1부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5. 4. 25.
계 명 대 학 교 총 장
(우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