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제출공고 제B202404666호
계명대학교 견적제출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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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지정폐기물[폐시약(액상, 고상)] 위탁처리 단가계약 업체선정
나. 총 예상 위탁처리물량: 5,860kg
※ 품목별 처리량은 과업지침서 참조
다. 추정금액: 금45,546,000원(금사천오백오십사만육천원, 운반비 및 부가세 포함)
※ 연간 15,182,000원
라. 용역기간: 2025. 3. 20. ~ 2028. 2. 29.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적격심사 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나. 폐기물관리법에 의거「지정폐기물 수집․운반업」및「지정폐기물 중간(최종) 처분업」허가를 필한 업체
※ 면허보완을 위한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지정폐기물 수집․운반업」하가를 필한 업체를 대표사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야 함. 공동수급체 중복결성 및 중복참여는 불가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함
다.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라.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견적서(VAT포함) 등록 및 제출서류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25. 3. 4.(화) 14: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fax.송부분은 인정하지 않음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2)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4)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각 1부
5) 지정폐기물 수집, 운반업 허가증(운반 업체) 사본(원본 대조필) 각 1부
6) 지정폐기물 처리업 허가증(처리 업체) 사본(원본 대조필) 각 1부
7) 공동수급협정서류(해당 시)
가)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1부
나) 공동수급업체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8) 인감증명서 1부
9) 사용인감계(필요 시) 1부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11-1) 가격견적서(총액기준, 업체양식) 1부
※ 총 예상 위탁처리물량(5,860kg) x 단가(1kg 당)를 곱한 금액(부가세 및 제비용 포함) 및 운반비(4회) 금액을 합한 총액 기준
※ 운반비(4회)는 처리비와 별도로 표기(처리비에 포함하여 산정도 가능함)
11-2)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 가격견적서는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입찰이행보증증권과 같이 밀봉하고,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크게 명시
5. 입찰개찰: 2025. 3. 4.(화) 14:20, 성서캠퍼스 행소관 226호 소회의실
※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권장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로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7. 낙찰자 결정: 우리 대학교에서 정하는 예정가격(단일예가, 비공개)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계약이행능력 등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낙찰하한율은 예정가격 대비 84.245%임
(낙찰하한율은 입찰가격과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만점)을 합산하여 종합평점이 계약이행능력심사 통과점수에 해당하는 최저투찰률이오니 관련기준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9. 기타사항
가. 공동수급체 구성 시 공동수급체대표사는 계약 참여지분율이 가장 높아야 하고 견적제출은 대표사만 할 수 있음. 또한 1개 업체가 중복적으로 공동수급협정을 체결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공동수급대표사는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 계약자와의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행정․재정․법률적 책임 등을 대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공동수급업체가 계약사항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파산, 해산, 부도 등)는 공동수급에 참가한 잔존 업체가 연대하여 책임을 짐
다.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현장 및 상세 내용을 충분히 확인한 후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현장 확인이 필요한 경우 기자재운영팀(053-580-6174)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내용은 붙임 과업지시서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람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용역이행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 예상 위탁처리물량(5,860kg)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과 총 운반비(4회)를 합한 총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도 납부하여야 함
아.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자.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판단 및 진행에 따름
차.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용역에 관한 사항은 기자재운영팀(T.053-580-6174)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과업지침서 1부
2025. 2. 24.
계 명 대 학 교 총 장
(우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