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B202404648호
[긴급]계명대학교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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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5학년도 교직원 단체보험 가입
나. 내용: 붙임 시방서 참조
다. 추정금액: 금212,314,890원(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2단계 일반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다음 사항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 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업법 또는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공제사업자보험포함)을 영위하는 당해 보험회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로서 지급여력 비율이 100% 이상인 업체
다.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회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 부터 경영개선통과안을 입찰 전일까지 제출해야 함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본 입찰은 공동수급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되, 공동수급체 모두 우리 대학교에서 제시하는 조건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3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중복결성 및 중복참여는 불가함
4. 입찰등록: 2025. 2. 27.(목) 10: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 기한을 반드시 엄수하여야 합니다.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 공동수급체 모두 입찰등록서류 제출(단,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이행보증금은 대표사만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부
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다.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부
라. 청렴계약 이행각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부
마.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필요 시) 각 1부
사.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대리인 입찰 참가 시) 각 1부
아. 보험약관 2부
※ 우리 대학교의 보장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별도 약관을 정리하여 제출
자. 보험업 취급[등록] 증빙서 사본 1부
차. 지급여력비율확인서 1부
※ 참가업체별 최근 경영공시 기준의 지급여력비율확인서
카.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붙임 양식, 해당자에 한함) 1부
6. 입찰 및 개찰
가. 일시 및 장소: 2025. 2. 27.(목) 11:20, 성서캠퍼스 행소관 제3회의실(304호)
나. 제출(지참)서류
1)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2) 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입찰 시 필요)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이어야 하며 동 법률 제9조 제1항 및 동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입찰보증금 면제조항은 본 입찰의 경우에 적용하지 않음 (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 전액은 계명대학교로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8. 낙찰자 결정방법: 1단계 약관심사에 합격한 업체 중에서 2단계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단일예가, 비공개)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9.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10. 기타사항
가. 공동수급방식으로 참여하는 경우 공동수급대표사를 지정하여 대표사가 보험계약, 보험료지급, 가입변경자 통보 등 계약자와의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행정·재정·법률적 책임 등을 대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나. 총액입찰이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고, 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라.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유권해석 및 판단 등에 따름
마. 등록 시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바.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보험시방에 관한 사항은 총무팀(T.053-580-6126)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시방서 1부
2025. 2. 21.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성서캠퍼스 구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