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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긴급 입찰]2024학년도 2학기 교직원 퇴직공로상 수여용 순금메달 구입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5-01-16 17:39:43
조회
44
첨부파일
2. 규격서.pdf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2404304호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긴급]2024학년도 2학기 교직원 퇴직공로상 수여용 순금메달 구입

  나. 규격: 붙임 규격서 참조

    1) 교원인사팀: 15 X 9

    2) 총무팀: 15 X 3

  다. 납품기한: 2025. 2. 20.() 15:00 전까지

2. 입찰방법: 2단계 일반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등록

  가. 일시 및 장소: 2025. 1. 22.() 14: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2) 개인정보 수입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홈페이지구매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4)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1

    5)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시) 사본 각 1

    6)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7)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국민연금가입증명서(대리인이 입찰 참가 시)  1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9) 제안규격서(본교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에 탑재된 소정 양식) 2

  다.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택배 또는 우편으로 제출

      (fax 송부는 인정하지 않으며 위의 제출 마감시간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5. 입찰

  가. 일시 및 장소: 2025. 1. 22.() 15:00, 성서캠퍼스 행소관 322호 제2회의실

  나. 제출(지참)서류

    1) 입찰이행보증증권 1

    2) 인감(또는 사용인감) 도장 지참(입찰 시 필요)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해당 공제조합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함. /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금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7. 낙찰자 결정방법: 1단계 제안규격서를 바탕으로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 중에서 2단계 가 격 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8.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9. 기타사항

  가. 규격서는 붙임파일을 참고하기 바람

  나. 공동수급은 불허함

  다. 본 입찰 건은 부가세 등 제세공과금과 금형비, 메달 줄, 케이스, 세공비, 포장비, 운송비, 순금보증서/순도검증서 발급비, 계약관련 증권 및 수입인지 발급비 등 납품과 관련된 모든 제비용이 포함된 총액 입찰임

  라. 낙찰금액이 확정되면 금 시세변동과 관계없이 확정된 가격으로 제작·납품해야함

  마. 물품 납품 후 학교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자체 또는 공인된 검증기관을 통해 순도확인을 할 수 있으며, 확인결과 함량미달 등의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 할 수 있고 모든 제반비용 및 책임은 납품업체에서 부담

  바. 본 입찰 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내용, 규격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하며,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아.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자.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물품납품 시 순금보증서(납품 업체)와 순도검증서(공인된 기관)를 함께 제출해야 함

    ※ 순도검증 또는 품위증명은 ()한국귀금속판매업중앙회, ()한국귀금속보석감정원 또는 ()한국귀금속보석기술협회 등 공인된 기관에서 검증을 받아야 함

  차.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075%

  카. 상기에 명시한 등록 시간을 엄수바라며, 등록 시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능함

  타.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파. 참가업체는 기술심의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공개 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 본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및 판단에 따름

  하. 위의 입찰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사항은 구매팀(T.053-580-6150), 구입물품의 규격, 제작 및 납품 관련 등에 관한 세부사항은 교원인사팀(T.053-580-6058), 총무팀(T.053-580-6117)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규격서 1


위 와 같 이 공 고 합 니 다.


2025. 1. 16.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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