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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제출공고] 2024학년도 교외 수요자 만족도 및 수요조사 실시에 따른 용역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4-10-04 11:32:25
조회
52
연락처
053-580-6115
이메일
첨부파일
2. 제안요청서.hwp 미리보기  

공고번호 B202402543

 

계명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견적제출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4학년도 교외 수요자 만족도 및 수요조사 실시에 따른 용역

  나. 용역기간 및 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추정금액: 28,500,000(부가세 포함)

2. 업체선정방법: 2단계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참가할 수 없으며,

  다.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업체)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참가할 수 없음

4. 견적서 등록 및 제출서류

. 제출기한: 2024. 10. 14.() 11: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방문,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3)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4) 청렴계약 이행각서(본교 소정양식, 홈페이지 구매 게시판 참조) 1

  5)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1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해당시)  1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8-1) 가격견적서 1(VAT포함) 1

8-2)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

    가격견적서와 입찰이행보증증권은 별도의 편지봉투에 다른 제출서류와는 별도로 밀봉(날인)하여 송부하되, 봉투 겉면에 업체명, 담당자명 및 연락처 등을 명시

  9) 사업제안서(부속서류 포함) 6, USB(사업제안서 파일) 1

      ※ 작성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5.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개찰: 2024. 10. 18.() 11:00, 성서캠퍼스 행소관 226호 소회의실

  나. 계약상대자 결정: 1단계 제안서 기술심사에 합격한 업체를 대상으로, 2단계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단일예가, 비공개) 이하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공제조합보증서,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등으로 갈음할 수 있음.(증권보증기간: 견적제출일 이전부터 개찰일 30일 이후일 것,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7. 기타사항

  가.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제반사항을 숙지 후 참가하여야함(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 기술심사 과정에서 학교가 자료를 요청하거나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제안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심사과정 및 결과에 대해 공개 또는 이의 등을 제기할 수 없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결정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용역수행 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금 및 인지세법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마. 용역수행특성상 계획대로 추진하지 못하거나 학교에서 해당업체가 정상용역수행이 힘들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학교는 발주 또는 계약을 해지·해제할 수 있으며 계약이행보증금은 학교로 귀속함

  바. 본 견적제출공고,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상호 이견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기, 판단, 진행 및 유권해석에 따름

  사. 등록 시 구비서류가 미비하거나 명확하지 못한 경우 접수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아. 위의 공고에 대한 구매진행 사항은 구매팀(T.053-580-6115)으로,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 사항은 대학성과관리팀(T.053-580-8764)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1.


2024. 10. 4.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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