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임시 휴무일 지정에 따라 증명발급이 다음과 같이 제한되어 안내드립니다.
임시휴무일에는 방문증명 발급과 행정복지센터(정부24)를 이용한 증명 발급, 우편 증명 발급이 불가하오니
증명서가 필요한 학생은 인터넷증명발급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휴무일 사전에 발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증명발급 제한일: 2025. 1. 10.(금), 17(금), 27(월), 31.(금)
2. 제한 사항: 교내 방문 증명, 행정복지센터(정부24)를 이용한 증명, 국내외 우편 증명 발급 제한
3. 제한기간 중 증명발급 방법: 인터넷 증명발급 사이트 이용(https://kmu.certpia.com/)
※ 회원가입 또는 비회원로그인이 가능함
4. 인터넷 증명발급 사이트 이용 시 유의 사항
가. 개명자: EDWARD시스템의 '학적부정정신청'메뉴를 통하여 승인된 이후 개명된 이름으로 증명 발급 가능
※ EDWARD시스템 > 학사행정 > 학적 > 학적기본관리 > 학적부정정신청
나. 영문 증명: EDWARD시스템에 등록된 영문 성명으로 증명 발급되며, 영문 성명 미등록자는 등록 이후 증명서 발급 가능
※ EDWARD시스템 > 공통 > 기본설정 > 환경설정 > '개인정보수정'에서 영문 성명 등록/수정 가능
5. 방문 증명 가능일: 2025. 1. 20.(월) 09:30 ~
6. 문의: 053-580-6062(학적문의), 053-580-6311~6312(증명 발급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