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상 | 특성 | 핵심역량 | 연관성 |
---|---|---|---|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
도전정신 | 매우연관 |
자기주도 | 연관없음 | ||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
감성역량 | 연관없음 | |
윤리적가치관 | 연관 | ||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
외국어구사능력 | 연관없음 | |
문화적포용력 | 연관없음 | ||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
문제해결능력 | 매우연관 | |
종합적전문지식 | 연관 |
학과(전공) 교육목표 | 연관성 |
---|---|
Ⅰ. 공익실천을 위한 덕목과 다양한 지식을 학습함으로써 공공기관의 관리자 양성 | 매우연관 |
Ⅱ. 통합 사회과학적인 교육과정의 운영을 통해 미래 지역사회 관리자로서의 조정과 협상능력 제고를 지향 | 매우연관 |
Ⅲ. 재학생의 공공기관 진출을 유도하기 위해 공직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확대하여 운영 | 매우연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