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상 | 특성 | 핵심역량 | 연관성 |
---|---|---|---|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
도전정신 | |
자기주도 | |||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
감성역량 | ||
윤리적가치관 | |||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
외국어구사능력 | ||
문화적포용력 | |||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
문제해결능력 | ||
종합적전문지식 |
학과(전공) 교육목표 | 연관성 |
---|---|
Ⅰ. 논리적으로 비판하는 지성인 육성 | 연관 |
Ⅱ.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전문가 육성 | 매우연관 |
Ⅲ. 윤리적으로 실천하는 지도자 육성 | 연관 |
매우연관 | 연관 |
---|---|
정보 분석 및 종합 능력 국제감각능력 |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능력 자기개발능력 자원관리능력 협동능력 정보분석능력 윤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