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교육체계 | 대학 교육목표 | 실버스포츠복지학과 교육목표 | 전공능력 |
---|---|---|---|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학문의 탁월성 추구 교육의 윤리성 앙양 실존의 본질성 연찬 [교육목표] 진리를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배출 |
Ⅰ. 정의로운 체육인 Ⅱ. 실천하는 체육인 Ⅲ. 국제적인 체육인 |
지덕체를 갖춘 국제적 실버스포츠복지 전문인 육성 정의를 실천하는 실버스포츠복지 전문인 육성 실무지식과 경험을 겸비한 실버스포츠복지 전문인 육성 |
연 도 |
학 기 |
구 분 |
과목 코드 |
과목명 [영문명] | 교육체계구분 | 학 점 |
성 적 |
강 의 |
실 습 |
전공인정과목 개설학과 |
---|---|---|---|---|---|---|---|---|---|---|
2024 | 1/1 | 전공필수 | 21358 | 수영(1) [SWIMMING(1)] | 전공일반 | 1 | 등급 | 0 | 2 | |
전공필수 | 31961 | 대학생활과진로설계 [DESIGNING UNIVERSITY LIFE AND CAREER] | 전공기초 | 1 | P/F | 1 | 0 | |||
전공선택 | 32912 | 스포츠의과학적기초 [SCIENTIFIC FOUNDATION OF SPORT]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41568 | 사회복지학개론 [INTRODUCTION TO SOCIAL WELFARE]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42680 | 스포츠리더십빌딩 [SPORT LEADERSHIP BUILDING] | 전공일반 | 1 | 등급 | 0 | 2 | |||
전공선택 | 43402 | 라켓스포츠(1) [RACKET SPORT(1)] | 전공일반 | 1 | 등급 | 0 | 2 | |||
1/2 | 전공선택 | 16059 | 인간행동과사회환경 [HUMAN BEHAVIOR AND SOCIAL ENVIRONMENT]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필수 | 21359 | 수영(2) [SWIMMING(2)] | 전공일반 | 1 | 등급 | 0 | 2 | |||
전공선택 | 42694 | 스포츠커리어빌딩 [SPORT CAREER BUILDING] | 전공일반 | 1 | 등급 | 0 | 2 | |||
전공선택 | 43403 | 라켓스포츠(2) [RACKET SPORT] | 전공일반 | 1 | 등급 | 0 | 2 | |||
전공선택 | 43404 | 노인체육론 [INTRODUCTION TO AGING AND PHYSICAL ACTIVITY]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2/1 | 전공선택 | 10608 | 가족복지론 [SOCIAL WELFARE WITH FAMILIES]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11113 | 골프(1) [GOLF(1)] | 전공일반 | 1 | 등급 | 0 | 2 | |||
전공선택 | 14672 | 스키 [SKI] | 전공일반 | 1 | 등급 | 0 | 2 | |||
전공선택 | 17365 | 지역사회복지론 [COMMUNITY WELFARE AND PRACTICE]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21378 | 스포츠심리학 [SPORTS PSYCHOLOGY]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42682 | 전문스포츠지도자론 [THEORY OF ELITE SPORT INSTRUCTOR] | 전공일반 | 2 | 등급 | 2 | 0 | |||
전공선택 | 43405 | 노인밸런스트레이닝 [ELDERLY BALANCE TRAINING] | 전공일반 | 1 | 등급 | 0 | 2 | |||
2/2 | 전공선택 | 13819 | 사회복지실천론 [SOCIAL WORK PRACTICE]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13820 | 사회복지윤리와철학 [SOCIAL WORK PRACTICE ETHICS]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